유럽
영국 석사 1년 과정 취업에 불리한가요
******26.02.21118
안녕하세요. 처음 글 남겨봅니다. 13개월 인턴 마치고 한국 돌아갈지 현지 취업할지 결정해야 해서 머리가 복잡해요. 한국 돌아가서 어디 살지부터 고민이에요. 본가는 지방이고 대기업 가려면 서울에서 자취해야 할 것 같은데.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