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영국 금융권 인턴 후 한국 은행 입사
******26.01.18512
안녕하세요. 처음 글 남겨봅니다. 졸업이 다가오는데 진로 결정이 너무 어려워서 익명으로 도움 청해 봐요. 영어 자격증 (토플 105 / IELTS 7.5) 가지고 있는데 한국 대기업이 별도로 OPIc/TOEIC 요구하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다들 화이팅하세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