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영국 금융권 인턴 후 한국 은행 입사
******26.01.26433
다들 잘 지내시죠? University에서 어학연수 + 학부 + 인턴까지 4년 보내고 곧 졸업이에요. 영어 자격증 (토플 105 / IELTS 7.5) 가지고 있는데 한국 대기업이 별도로 OPIc/TOEIC 요구하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