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시카고 컨설팅펌 인턴 준비 과정
******25.12.2949610
안녕하세요! USC 졸업하고 한국으로 돌아온 지 얼마 안 됐어요. 다들 어떻게 적응하셨나요. 일단 현지에서 1-2년 경력 쌓고 들어가는 게 나을지, 신입으로 빨리 들어가는 게 나을지 진짜 모르겠어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조언 부탁드려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