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LA에서 한국 스타트업으로 이직한 이유
******26.01.152084
오랜만에 글 남겨요. 18개월 인턴 마치고 한국 돌아갈지 현지 취업할지 결정해야 해서 머리가 복잡해요. 한국 대기업 자소서 1번이 정말 어려워요. 해외에서 쌓은 경험을 한국 톤으로 풀어내는 게 부자연스러워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댓글 부탁드려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