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아니아
호주 유학파 연봉 수준 어느 정도인가요
******26.03.063629
오랜만에 글 남겨요. 해외에서 유학 중인데 한국 취업 준비 시작하면서 고민이 많아져서 글 남깁니다. 졸업 후 1년 갭 두고 한국 들어갈까 하는데 갭이어가 자소서에 마이너스로 보일까봐 걱정이에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다들 화이팅하세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