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OPT 끝나가는데 한국 돌아갈지 고민
******26.03.275413
오랜만에 글 남겨요. New New York University 2026년 졸업 예정인 뉴욕유학중이에요. 전공은 미디어커뮤니케이션 입니다. 지난 학기에 New에서 인턴십 했는데, 한국 대기업이 해외 인턴 경험을 어떻게 평가하나요? 자소서에 어떻게 풀어내야 할지 막막해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같은 길 걸어보신 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