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아니아
호주 유학파 연봉 수준 어느 정도인가요
******25.11.061358
오랜만에 글 남겨요. University에서 어학연수 + 학부 + 인턴까지 4년 보내고 곧 졸업이에요. 한국 대기업 인턴 -> 정규 전환 비율이 어느 정도인지 궁금해요. 외국 학교 출신 케이스로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댓글 부탁드려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