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두바이 인턴십 경험담 공유합니다
******25.10.0710111
다들 잘 지내시죠? Waseda University 졸업하고 한국으로 돌아온 지 얼마 안 됐어요. 다들 어떻게 적응하셨나요. 일단 현지에서 1-2년 경력 쌓고 들어가는 게 나을지, 신입으로 빨리 들어가는 게 나을지 진짜 모르겠어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