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홍콩대 졸업 후 금융권 취업 경험
******26.03.2326710
안녕하세요 처음 가입했어요. HKUST 졸업하고 한국으로 돌아온 지 얼마 안 됐어요. 다들 어떻게 적응하셨나요. 경영학 직무가 한국에 많지 않은 것 같아 진로 폭이 좁아 보여요. 비슷한 경로 가신 분 계실까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댓글 부탁드려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