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미국 대학 GPA 환산 방법 아시는 분
******26.02.151450
안녕하세요 처음 가입했어요. 10개월 인턴 마치고 한국 돌아갈지 현지 취업할지 결정해야 해서 머리가 복잡해요. 졸업 후 1년 갭 두고 한국 들어갈까 하는데 갭이어가 자소서에 마이너스로 보일까봐 걱정이에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조언 부탁드려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