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미국에서 쌓은 네트워크 한국에서 활용하는 법
******25.11.302196
모두 안녕하세요! UCLA에서 어학연수 + 학부 + 인턴까지 4년 보내고 곧 졸업이에요. 전공이 경영학인데 한국 취업 시장에서 어떻게 평가받는지 궁금해요. UCLA 출신이면 가산이 있을까요? 학교 인지도만 믿어도 되는 건지...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