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미국 유학파 자소서 어떻게 쓰시나요
******26.02.0613414
오랜만에 글 남겨요. 한국 채용 시즌 한참 지났는데 마음만 급하고 잘 모르겠어서 처음 글 남겨봅니다. 졸업 후 1년 갭 두고 한국 들어갈까 하는데 갭이어가 자소서에 마이너스로 보일까봐 걱정이에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댓글 부탁드려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