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미국 대학 교수 추천서 받는 팁
******26.02.1447314
안녕하세요. 처음 글 남겨봅니다. MIT 졸업하고 한국으로 돌아온 지 얼마 안 됐어요. 다들 어떻게 적응하셨나요. 일단 현지에서 1-2년 경력 쌓고 들어가는 게 나을지, 신입으로 빨리 들어가는 게 나을지 진짜 모르겠어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같은 길 걸어보신 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