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베트남 현지 법인 근무 경험 공유
******25.09.2831210
안녕하세요! Waseda Waseda University 2025년 졸업 예정인 도쿄생활자이에요. 전공은 국제경영 입니다. 한국 대기업 자소서 1번이 정말 어려워요. 해외에서 쌓은 경험을 한국 톤으로 풀어내는 게 부자연스러워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