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토론토 IT기업 취업 후기 공유합니다
******25.10.084828
안녕하세요 처음 가입했어요. USC USC 2025년 졸업 예정인 LA에서한국까지이에요. 전공은 영문학 입니다. 한국 대기업 자소서 1번이 정말 어려워요. 해외에서 쌓은 경험을 한국 톤으로 풀어내는 게 부자연스러워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