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미국 대학원 RA/TA 경험 이력서에 어떻게 쓰나요
******26.03.2340012
안녕하세요. 처음 글 남겨봅니다. 해외에서 유학 중인데 한국 취업 준비 시작하면서 고민이 많아져서 글 남깁니다. 전공이 컴퓨터공학인데 한국 취업 시장에서 어떻게 평가받는지 궁금해요. Stanford University 출신이면 가산이 있을까요? 학교 인지도만 믿어도 되는 건지...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