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독일 공대 졸업 국내 제조업 입사 후기
******26.02.1817410
안녕하세요 처음 가입했어요. TU Berlin 졸업하고 한국으로 돌아온 지 얼마 안 됐어요. 다들 어떻게 적응하셨나요. GPA 3.8/4.0인데 한국 회사 환산하면 4.5점 만점 기준 어떻게 계산되는지 정확히 아시는 분...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다들 화이팅하세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