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스위스 ETH 졸업 후 진로 고민
******26.02.192996
안녕하세요 처음 가입했어요. KTH KTH Royal Institute 2025년 졸업 예정인 스톡홀름IT이에요. 전공은 컴퓨터공학 입니다. 한국 대기업 인턴 -> 정규 전환 비율이 어느 정도인지 궁금해요. 외국 학교 출신 케이스로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조언 부탁드려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