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토론토 IT기업 취업 후기 공유합니다
******25.10.291571
안녕하세요. 처음 글 남겨봅니다. 한국 채용 시즌 한참 지났는데 마음만 급하고 잘 모르겠어서 처음 글 남겨봅니다. 15개월 OPT/워킹비자 남았는데 그 기간을 한국 채용 시즌에 쓸지, 현지에서 더 경험 쌓을지 고민입니다.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조언 부탁드려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