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STEM 간호학 분야인데 미국에 끝까지 남을 이유가 있을까요
******26.05.052220
비슷한 케이스 분 계실 것 같아서 적어봐요.
Cornell University 간호학 4학년인데 진로 결정이 너무 어려워요 ㅠㅠ
H1B 추첨 1번 떨어졌는데 회사가 다음 해 또 넣어준다는 확답이 없네요. 헤드헌터 끼고 네이버 카카오 토스 글로벌 채용 진행 중이에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할 것 같아요.
한 분이라도 후기 풀어주시면 큰 도움 될 것 같아요.
5년 후 제 모습이 잘 그려지질 않네요
부모님께도 꺼내기 어려운 얘기라 익명으로 풀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