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귀국 후 주거 정착 팁 공유
******25.12.074698
모두 안녕하세요! American에서 어학연수 + 학부 + 인턴까지 4년 보내고 곧 졸업이에요. 한국 돌아가서 어디 살지부터 고민이에요. 본가는 지방이고 대기업 가려면 서울에서 자취해야 할 것 같은데.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