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비전공자 해외대 졸업 후 IT 취업 방법
******25.11.2632214
모두 안녕하세요! American American University of Sharjah 2024년 졸업 예정인 두바이주재원이에요. 전공은 호텔경영 입니다. 20개월 OPT/워킹비자 남았는데 그 기간을 한국 채용 시즌에 쓸지, 현지에서 더 경험 쌓을지 고민입니다.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