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프랑스 그랑제콜 MBA 가치가 있을까요
******25.12.192312
오랜만에 글 남겨요. ETH Zurich 졸업하고 한국으로 돌아온 지 얼마 안 됐어요. 다들 어떻게 적응하셨나요. 한국 돌아가서 어디 살지부터 고민이에요. 본가는 지방이고 대기업 가려면 서울에서 자취해야 할 것 같은데.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같은 길 걸어보신 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