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미국 로스쿨 졸업 후 한국 로펌 취업기
******25.11.1731410
안녕하세요 처음 가입했어요. New에서 어학연수 + 학부 + 인턴까지 4년 보내고 곧 졸업이에요. 한국 돌아가서 어디 살지부터 고민이에요. 본가는 지방이고 대기업 가려면 서울에서 자취해야 할 것 같은데.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