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미국에서 쌓은 네트워크 한국에서 활용하는 법
******25.10.28313
안녕하세요 처음 가입했어요. Stanford University 졸업하고 한국으로 돌아온 지 얼마 안 됐어요. 다들 어떻게 적응하셨나요. 전공이 컴퓨터공학인데 한국 취업 시장에서 어떻게 평가받는지 궁금해요. Stanford University 출신이면 가산이 있을까요? 학교 인지도만 믿어도 되는 건지...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댓글 부탁드려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