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귀국 후 주거 정착 팁 공유
******25.12.2748711
안녕하세요. 처음 글 남겨봅니다. American American University of Sharjah 2024년 졸업 예정인 두바이주재원이에요. 전공은 호텔경영 입니다. 졸업 후 1년 갭 두고 한국 들어갈까 하는데 갭이어가 자소서에 마이너스로 보일까봐 걱정이에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댓글 부탁드려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