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미국 MIT 졸업 후 한국 취업 후기
******25.11.1817010
다들 잘 지내시죠? MIT 졸업하고 한국으로 돌아온 지 얼마 안 됐어요. 다들 어떻게 적응하셨나요. 컴퓨터공학 직무가 한국에 많지 않은 것 같아 진로 폭이 좁아 보여요. 비슷한 경로 가신 분 계실까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