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영국 석사 1년 과정 취업에 불리한가요
******25.11.2634411
안녕하세요. 처음 글 남겨봅니다. UCL에서 어학연수 + 학부 + 인턴까지 4년 보내고 곧 졸업이에요. 18개월 OPT/워킹비자 남았는데 그 기간을 한국 채용 시즌에 쓸지, 현지에서 더 경험 쌓을지 고민입니다.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